skip to Main Content

C&R Healthcare Global, 홈페이지 전면 개편

C&R Healthcare Global, 홈페이지 전면 개편

 

헬스케어기업 전문 플랫폼 C&R Healthcare Global(대표 윤병인)이 3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ASEAN 시장진출을 희망하는 바이오 헬스케어기업 대상으로 제공되는 상세 서비스 정보를 보강했을 뿐만 아니라, C&R 및 해외 네트워크의 새로운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이를 통해 현지 진출을 계획 중이나 정보가 부족했던 국내 헬스케어기업들이 해외 시장 트랜드, 사전 준비요소 및 전반적인 준비과정 등에 대해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C&R Healthcare Global 윤병인 대표는 “기술력은 뛰어나나 해외 시장에 대한 정보 및 글로벌 비즈니스 노하우가 부족했던 국내 기업들이 C&R 플랫폼을 통해 보다 성공적이고 안정적으로 해외 시장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C&R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국내기업 뿐만 아니라 국내 진출을 희망하는 해외 기업에게도 열려있으며, 궁극적으로는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의 양방향 진출 지원을 목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C&R Healthcare Global은 지난해 11월 싱가포르 Spectrum 내 ‘Korea-Singapore Healthcare Incubator’ 론칭하여 현재까지 11개 기업을 유치했으며, 입주기업과 관계사의 글로벌 투자유치 및 유통판로 확보지원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