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R헬스케어글로벌,싱가포르 헬스케어 유통사 ZMA와 MOU

C&R헬스케어글로벌,싱가포르 헬스케어 유통사 ZMA와 MOU

 

헬스케어기업 해외진출 전문 플랫폼C&R Healthcare Global(이하 ’C&R HG’, 대표 윤병인)이 싱가포르 현지 글로벌유통ᆞ마케팅 전문기업  ZIG MedTech Asia(이하 ’ZMA’)와 손잡고 한국 헬스케어 기업의 ASEAN 기반 해외진출 지원에 나선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싱가포르헬스케어기업(의료기기ᆞ의약품ᆞ화장품ᆞ건강기능식품)간 ▲파트너십 기회 창출 ▲ASEAN시장 진출지원 및 판로개척▲상업화지원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ZMA는 엔지니어링 및 제조사업에서 의료사업으로 사업을 다각화한 Zicom group 자회사로,의료기술 혁신 선도를 목표로 2009년 싱가포르에 설립됐다. 특히, 모회사Zicom group의 40년간 축적된 경영 및 기술 노하우와 싱가포르ᆞ인도네시아ᆞ태국 등 해외판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해외 인허가• 판매 네트워크 구축 •마케팅서비스를제공하고 있다.

 

C&R HG 김영미 매니저는 ” 아세안지역은 의료산업에서 높은 성장 잠재력을 갖고 있는 시장이다. 그런 의미에서 현지 전문가 네트워크인 ZMA와 협약은 매우 뜻 깊으며,앞으로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한국 헬스케어 벤처기업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돕겠다”고 말했다.

 

ZMASim Giok Lak 대표는 “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 유망 바이오 헬스케어제품의아세안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C&R HG는 국내 헬스케어 기업 글로벌시장 진출을 지원하고자 2017년 싱가포르에 설립돼 현재 11개 헬스케어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