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씨엔알리서치 중국 현지 합자회사, ㈜러웨이창신 시장 공략 본격화

씨엔알리서치가 지난해 9월 인허가 전문성과 고객망을 보유한 중국 Beijing Lewei Bio & Tech. Co., Ltd.와 설립한 ㈜러웨이창신(北京樂維創信醫藥科技有限公司)(대표이사: He, Qi) 이 서비스 개시 3개월만에 30억원 수주를 획득하는 등 씨엔알리서치의 중국 사업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에 수주한 과제는 2건으로 모두 중국 국유기업의 신약이며, 현지에서 진행되는 항암제 신약 프로젝트이다. 지난 해 12월 1일 낙찰된 첫번째 과제인 Photocyanine (Suftalan Zinc) Injection은 중국의 화학의약품 분류 카테고리 1에 해당되는 약물이며, 항암광민감제로서 광역동 치료를 통하여 항암효과를 가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이어, 지난해 12월 20일 낙찰된 두번째 과제인 Decitabine for Injection은 골수형성이상증후군(MDS) 치료제이다.

 

씨엔알리서치 전략본부 윤병인이사는 “이번 ㈜러웨이창신의 성공적인 시작을 동력삼아 국내외 제약/바이오/의료기기 기업들이 중국 진출을 원활히 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것”이라며, “적극적인 해외 사업 추진을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임상시험수탁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말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