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씨엔알리서치, 난치병 아동 소원성취 자원봉사 1기 종료

씨엔알리서치, 난치병 아동 소원성취 자원봉사 1기 종료

 

씨엔알리서치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인 난치병 아동 소원성취 사업 ‘메이크어위시’ 봉사활동 1기가 성공리에 종료되었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전 세계 50개국에 지부를 두고 백혈병과 소아암, 근육병 등 난치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 성취 전문기관의 한국지부로 매일 한 명 이상 난치병 아동의 소원을 이뤄주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3,900여명의 소원 성취를 도왔다.

 

이번에 씨엔알리서치가 후원한 위시키드는 지난 2015년 주로 아프리카와 뉴기니 어린이들에게 발생하는 악성림프종 중 하나인 버킷림프종을 진단받아, 6회의 항암치료를 마친 뒤 안정기로 들어선 초등학교 4학년 남아이다.

 

전략본부원들로 구성된 1기 봉사단은 지난 6월 후원아동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위시데이 파티까지 총 3차례에 걸쳐 만남을 진행해 왔으며, 특히 위시키드의 쌍둥이누나도 함께 참여해 두 남매와의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는 보드게임, 퀴즈, 외식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원을 도출했다.

 

위시키드의 소원은 아프기 전 가족들과 함께 갔던 제주도를 다시 방문하는 것으로 특히 제주도에서 그동안 보고싶었던 돌고래를 보며 더 건강해지고 싶다고 전했다. 소원에 맞춰 봉사 종료 및 소원 도출을 기념하는 위시데이 파티 당일 ‘가족과의 제주도여행’ 컨셉에 맞춘 제주도 여행지 고르기 및 제주도 관련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함께 즐기며, 1기 봉사활동을 무사히 종료하였다.

 

씨엔알리서치는 본격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지난 6월 국내 CRO중 최초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업무협약을 통해 난치병아동 소원성취를 위한 기금을 후원하고 소원성취사업 지원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