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씨엔알리서치, 김지수 이사-정하연 프로젝트 리더 영입

씨엔알리서치, 김지수 이사-정하연 프로젝트 리더 영입

“글로벌 임상 역량 강화”

 

CRO 기업 씨엔알리서치는 글로벌 임상 역량 강화를 위해 김지수 이사와 정하연 PL(Project Leader)을 영입했다고 6일 밝혔다.

 

김지수 이사는 연세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 후, IQVIA의 BD, Site Intelligence팀을 거쳐, Medical Device팀의 Specialist를 역임했다. 이후 INC Korea 및 Dream CIS의 Sr. Director로 다수 국내외 임상을 진행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는 중앙대 의과대학원 석사 과정 중이다.

 

김 이사는 씨엔알리서치에서 글로벌 팀의 팀장으로서 ▲해외 지사 구축 및 역량 강화 ▲해외 사업개발 및 고객관리 ▲해외 인허가 전략 개발 지원 ▲해외 임상 프로젝트 운영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정하연 Project Leader는 중앙대학교 제약학과 졸업, 경희의료원에서 근무한 후 4년 반 동안 씨엔알리서치와 ICON을 거쳐 지난 9년간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CTM(Clinical Trial Manager), CTL(Clinical Trial Leader), COM(Clinical Operation Manager)을 역임했다.

 

씨엔알리서치에서는 CTM팀 Project Leader로서 개발사와의 Point of contact을 담당할 예정이다. CTM팀 Project Leader는 임상시험 과정에 참여하는 각 담당 부서 및 인원의 유기적인 운영을 통해 임상시험 진행 과정의 마일스톤, 교육, 품질, 이슈 등이 통합 관리될 수 있도록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역할이다.

 

씨엔알리서치는 “우수한 인재 영입을 통해 개발사 관점의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CRO 내부적인 전문성을 향상하고, 지금까지 쌓은 해외사업 경험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글로벌 임상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