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씨엔알리서치,국내 제약 바이오기업과 공동개발 서비스 확대

씨엔알리서치,국내 제약 바이오기업과 공동개발 서비스 확대

경쟁력 있는 혁신 파이프라인 보유 국내외 바이오벤처 물색

 

한국1호, 매출1위 CRO  ㈜씨엔알리서치가 국내 제약 바이오 기업들을 대상으로 신약개발을 위한 공동개발 지원 사업을 대폭 강화한다.

 

씨엔알리서치에 따르면 회사는 올해 공동개발 사업을 확대를 위해 해외시장 진출을 고려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혁신 파이프라인을 가진 국내외 바이오벤처를 물색하고 있다.

 

씨엔알리서치는 1997년 설립돼 현재까지 300 건이 넘는 다국가임상을 포함해 1200건이 넘는 임상을 진행한 강점을 바탕으로 바이오벤처를 선별해 공동 개발을 위한 투자를 개시할 방침이다. 현지 기관으로 현지 내 혁신형 신약을 대상으로 CRO서비스를 제공하는 ㈜러웨이창신(중국) ㈜씨엔알헬스케어글로벌(싱가포르)와 연계된 해외 기업 네트워크를 통한 파트너링 지원까지 가능하다.

 

이를 위해 임상개발 전문가인 씨엔알리서치는 공동개발 업체가 임상시험 및 해외 시장조사, 해외 인허가 대행 등 관련업무를 빠르게 대행할 수 있도록 각 프로젝트별 공동개발 전문 TFT 팀을 구성하고 운영 중이다.씨엔알리서치는 이번 사업을 통해 개발 기업 ‘전주기 공동개발 파트너’로 더 큰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 경영적 간섭은 배제하고 개발 기업과 씨엔알리서치 양사가 서로 잘할 수 있는 분야에 입각해 부가가치를 실현하도록 할 것”이라며 “우수한 인프라 활용을 통한 임상시험 수행으로 각종 의약품 개발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Back To Top